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주식시장이 다시 활기를 되찾아 가고 있는 지금 이런 생각들을 해봤다.

반응형

가끔 회사의 가치는 어떻게 먹여지나.. 하는 생각들을 해봤는데..

 

요즘은 과연 내가 하는 업무가 회사의 가치를 얼마나 상승 시켜주는가를 상상 해본다.

 

정말 내가 밤세워 열씸히 일을 하면 회사의 가치는 내가 밤을 샌 만큼 오르는 것일까?

 

비록 당장은 아니지만, 결과적으로 회사의 가치를 올리는데 일조 한것일까?

 

만약 그렇다면, 나는 우리 회사 주식을 많이 사놓고 , 내가 열씸히 밤새워 일한다면

 

주식을 당연히 오를것이고 그렇게 되면 나의 수익도 그만큼 상승하는것이 아닌가

 

음.....

 

그럼 내일 당장에라도 회사 주식을 사고,, 열씸히 일해서 ^^a 월급보다 더 많은 수익을 챙겨야징~ 풋!!!

 

요런 누가 들으면 발끈할만한 상상들을 해본다.!!!